본문 바로가기

되도않는 일상 공유

이마트 트레이더스 마라탕! 바스크 치즈케익! ~

안녕하세요~ 따세입니다~^^😎
오늘은 드디어 8일간의 출근을 끝내고 쉬는 날~~~~~
요즘 좀 많이 먹는 시기여서 쉬는 날에 뭐 먹지 고민하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라탕 밀키트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퇴근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여 장을 보고 왔습니다.

제가 마라탕을 한때 너무 좋아해서 진짜 많이 시켜먹었는데, 너무 많이 먹어서 속이 좀 난리가 났더라구요...ㅎ
한동안 마라탕을 좀 끊었었는데, 오랜만에 스트레스 한 번 풀어보고자 요즘 핫한 마라탕 밀키트 먹고 후기 한 번 여러분과 나눠보겠습니다.


먼저,
마라탕 / 17,980원



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들 크기에 대해 알고 있지만...
마라탕 크기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. 이렇게 큰지는 몰랐어요. 다 해서 2kg 이상이라는 마라탕...ㅎㅎ
카트도 안 끌고 내려왔는데, 마라탕만 살 줄 알고 음식 파는 쪽으로 내려왔더니 눈이 돌아간다.. 맛있는 게 너무 많다.
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았지만 다시 올라가서 카트 끌고 내려오기도 귀찮고, 내 팔은 소중하기 때문에 최대한 들고 갈 수 있을 만큼 마라탕 밀 키트, 바스크 치즈케이크, 그릭 요거트를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.
집 갈 때는 당연히 택시!!

 

 

 


그냥 저렇게 보면 얼마나 큰지 모르겠죠?
진짜 보면 놀랍니다. 제 손보다 훨씬 크고, 무슨 대야에 마라탕이 들어있어요.

 



구성각종 채소와 고기, 소시지, 건두부, 푸주, 분모자 유부 등이 세팅되어 호일에 담겨있고, 호일 아래에 마라탕 육수와 마라탕 베이스, 고추기름이 담겨있었습니다.

 



자 이제 이 거대한 마라탕을 어떻게 먹어야 하나??
1. 아래 별도로 포장된 육수를 부어주세요.
2. 당면이 불지 않도록 잘 저어가며 15분간 끓여주세요.
3. 별첨 된 고추씨 맛기름과 마라탕 베이스는 기호에 맞게 첨가하여 드세요.

각종 재료들이 담겨있는 호일에 바로 육수를 부어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.
저는 여러 후기들에서 호일에 육수를 부으면 육수가 많아 넘칠 수 있다 하여 집에 있는 큰 냄비에 넣어 끓였습니다.
바~로 육수랑 마라탕 베이스랑 고추씨 맛기름 다 때려 넣어서 끓이기~~
저는 마라의 센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추씨 맛기름과 마라탕 베이스를 다 넣어 끓였습니다.
여러분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.


 

 



팔팔 끓기 시작하면 마라탕 냄새가~~ 냄새는 일단 합격!

마라탕을 먹은 나의 후기는??
음... 일단 내가 진짜 좋아하는 마라탕 집 맛을 능가하는 맛은 아니었습니다.
(제가 진짜 좋아하는 마라탕집은 다음에 소개 올리겠습니다.ㅎㅎ)
너무 기대해서 그런가? 진~짜 맛있지도 진~짜 맛없지도 않았어요.
제가 진짜 찐~~한 마라향이 가득한 마라탕을 평소에 먹었서서 그런건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마라탕은 조금 한국식이 가미된 맛?인거 같았어요.
캠핑 가서 먹으면 좋을듯한 맛? 분위기에 취해서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.
술안주로 먹으면 맛있을거 같기도 하고?
일단 일상을 살면서 한 번 먹어봐서 만족스러웠고, 어디 놀러 갈 때나? 친구들과 방 잡아서 놀 때? 다시 구매할 것 같은 맛입니다.

후기가 너무 길었나요? 한 줄 평으로 한다면 후기의 3번째 줄 같아요ㅎㅎ
개인의 입맛은 다 다르니까 여러분도 궁금하면 한 번 사드셔 보세요~

저는 다시 구매해서 먹는다면 개인적으로 배추와 건두부, 푸주 이런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추가해서 만들어 먹을 것 같고, 다른 재료 새우, 옥수수면 등을 추가로 구매해서 더 많고 푸짐하게 끓여먹을 것 같아요.
그리고 밀키트 안의 마라탕 육수가 재료보다 훨씬 많아서 육수를 좀 따로 빼놨다가 다른 음식할 때 써도 괜찮을 듯...?합니다. 아니면 졸이면서 먹다가 육수를 추가해서 넣어서 먹던지.. 암틈 육수가 좀 많아요.


 


 



다음은
바스크 치즈케이크 / 9980원



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성공적인 빵 구매를 해본 적이 없었어서, 주변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추천했을 때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.
주변에서 계속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다른 빵이랑 다르다고 꼭 먹어보라고 해서 빵 코너를 한 번 스~윽 둘러봤습니다.
오... 근데 빵코너에 가보니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몇 개 안 남았더라고요. 몇개 안 남아있으면 사고 싶어지는 magic~^^
가격도 9980원이면 나름 괜찮고~
근데 겉보기에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막 부풀어져 있는 거 아닌가? 대게 눌려져 있어서 아 사는 게 맞는 건가 싶었지만 구매했습니다.ㅎ

 



집에 와서 바~로 한 개를 먹어봤습니다.
유통기한도 제가 2일에 샀으니까 4일까지 그리 길지 않으니 빨리 먹어야 했습니다.

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은 나의 후기는?
오오오!!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처음으로 빵 성공!
치즈맛이 진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
눌려져 있어서 대게 크기가 작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빵껍질을 벗겨보니 (부풀어져 있었으면 크기가 감당 안됐을 거 같은 느낌?) 나름 크기가 크고 가득 차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.
치즈케이크 왕창 먹고 싶을 때 다시 사 먹고 싶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스크 치즈케이크였습니다.
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여러분도 한 번 사 먹어 보세요~ 추천합니다.ㅎㅎ

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보다 바스크 치즈케이크 구매 더 추천ㅎ


제가 먹은 마라탕, 바스크 치즈케이크 드시고 싶은 분~
가까운 이마트 트레이더스 찾으셔서 한 번 방문해보세요.
예전보다 맛있는 게 더 많이 생긴 느낌이었어요~